누구나 사용하기 쉽고 정보 제공의 확산력도 좋은 블로그로 마케팅을 한다면, 불특정 다수가 아닌 필요로하는 수요자들이 직접 키워드 검색을 통해 이뤄지기 때문에 리뷰나 상품소개등에 따라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를얻어 신뢰성을 쌓고 공통관심사에 따라 공감과 참여로 2차 확산마케팅을 기대하며 입소문 마케팅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는 친숙하게 다가 오기때문에 긍정적인 효과가 있고 국내 78%의 소비자들은 온라인상 후기 의견을 통해 구매한 경험이있어 비용대비 영향력이 큽니다.
소비자가 여러 가지 경쟁 브랜드 중
처음 떠올리는 브랜드
여러 브랜드들 중에서 과거에
듣거나 본 적이 있는 브랜드
해당 부문의 경쟁 브랜드와 비교 시,
차별화가 느껴지는 브랜드
소비자 브랜드 선택 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블로그는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개인적인 공간으로서 글과 사진, 영상을 자유롭게 올려 있으며커다란 제약이 많지 않습니다. 특히 PC버전에서는 관리 하고 사용함에 있어서 쉽게 사용하면서 질 높은 포스팅을 할 수 있는 것도 없습니다.
* 네이버 검색시 PC버전에서 블로그 상위노출을 목표로 진행이 됩니다.
(PC버전 상위노출 이므로 모바일 순위노출과는 전혀 무관합니다.)
모바일 인터넷 이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블로그도 모바일 환경에 맞춰야 합니다. 특히, PC와 모바일은 노출되는 것이 다르므로 모바일 환경에 맞춰진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쉐어맥스의 모바일 환경에 적합한 솔루션을 지금 당장 받아보세요!
* 네이버 검색시 모바일에서 블로그 상위노출을 목표로 진행이 됩니다.
(모바일 상위노출 이므로 PC버전 순위노출과는 전혀 무관합니다.)
브랜드 블로그 마케팅은 현재 의뢰한 기업의 연관된 블로그를 개설하고 활성화 하는 것이 1차 목표이며, 블로그 내 이웃들과 소통 및 의뢰주의 상품 및 상호를 기업 홈페이지로 연계할 수 있게 관리하는 마케팅을 말합니다. 특히,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회원들의 유입을 원활히 할 수 있어야하며 기업 소식지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체험단 마케팅은 브랜드를 단순히 설명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블로거들이 직접 체험한 생생한 후기를 전달하는 마케팅입니다.
생생한 리얼리뷰로 얻는 신뢰성
브랜드 인지도 상승
블로그마케팅 장점 다수
입소문의 파급력